일상속에서

자담치킨에 조정석님 맵슐랭치킨을 먹어봤다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7. 21:00

안녕하세여 붕붕신나 입니다~ㅋㅋ
긴 연휴 후 좀 힘든 한주 보내셨을텐데 내일만 일하면 늦잠을 잘수 있는 빨간날이 있어 너무 좋네요~^^
물론 더욱 가슴깊이 세종대왕님께 감사하며 한글의 시작과 우수함에 가슴벅찬 하루를 보내겠지요~

오늘은 좀 가벼운 ㅋㅋ 치킨 먹은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맵슐랭치킨 전단지에 조정석님 ㅋㅋ

드뎌 먹어본 맵슐랭 치킨 입니다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옆동네 가서 포장 해왔답니다
조정석님 참~~~잘생겼죠 티비에서 어찌나 먹어보고싶게 광고를 하시던지 마요네즈 별로 안좋아 하는데...얼른 얼른~하며 집에와 포장을 뜯었습니다
두근 두근 치킨~치킨~ㅋㅋㅋ

맵슐랭치킨
치즈볼~


생각보다 하얀색이 없습니다~ 한입 먹는데 오~맛있는데?? 매콤하니 너무 괜찮은데?? 기대이상입니다
주문하고 가지고 오는 동안 거리가 있어서 좀 식었는데 따뜻할때 먹음 더 맛있었을거 같습니다
매장에서 먹고싶었지만 ,,,그럴수 없어서 ㅜㅜ
치즈볼은 잘 생각이 안납니다 ㅋㅋ
치즈볼은 bbq네고에서 줬던 치즈볼이 진짜 맛있었는데 ...하며 먹었습니다

다모여~다먹자 ㅋㅋ


맥주와 함께 또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아참 여기 치킨무가 만들어서 주시는거 같았어요~
쫌 들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멀리까지가 사온 내돈내산 이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