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문경한우 문경약돌돼지 혼자만의 만찬~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5. 21:34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저희 집에는 유민상 테이블이라고 식당 가스레인지가 붙어있는 테이블이 있는데요 예전에 친구가 선물로 줬는데 이게 진짜 편합니다. 고기 구워 먹을 때 그렇게 좋아요~ 

사실 평소엔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접어서 두기도 안돼서 이 테이블을 어찌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면서 이거 저거 부피를 줄이고 버리고 해서 소파 테이블로 활용해서 사용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긴 연휴 후~ 본가에 갔다가 집에 돌아와 기절해 잠들고 일어나 명절 음식은 먹고 싶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유민상 테이블에 소고기 돼지고기를 구워 먹을 준비를 하고 판을 벌렸습니다. ㅋㅋ 

유민상 테이블과 함께~

혼자 먹는 거라 먹을 반찬만 접시에 덜고 명절 전에 회사 직원이 맛있다고 선물해준

문경한우와 문경 약돌 돼지고기를 꺼냈습니다.

문경한우가 냉장고에 넣어 뒀더니 색이 많이 컴컴해졌어요 ㅜㅜ😭😭
처음에 그 아름다운 빛깔은 좀 없어졌지만 엄청나게 부드럽고 맛있는 안심이었습니다.

저 고기의 모습을 보세요~ 글을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정말이지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소였습니다. 

회사 직원이 전화로 주문했다고 했는데 출근하면 바로 물어봐야겠어요 바로 주문해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긴 연휴 후 퇴근하는데 라디오에서 와인이 황산화?? 뭐로 긴 연휴 후 좋데요~ㅋ
그래서 그 핑계로 와인 한잔과 함께 한우! 한우! 한우!!!!

명절 전에 고기를 한번 구워 먹은 터라 한우가 부족합니다 

혼자서도 아주 잘 먹는 붕붕신나 입니다 ㅋㅋ 

그래서 또 약돌 먹인 돼지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를 먹을 땐 소고기를 먼저 먹고 돼지고기를 먹어야 한다고 해요 돼지에는 돼지 냄새가 있어서 돼지고기를 먹고나서 소고기를 먹으면 입에 남아있는 돼지냄새 때문에 맛있는 소를 충분히 즐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약돌 먹인 돼지고기를 사진을 찍지못했는데요 돼지냄새에 좀 예민한 전데 약돌먹인돼지고기 정말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청양고추를 조금씩 먹으면서 고기를 같이 먹으니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정말 적지 않은 양의 고기였는데요 저 저거 다 먹었어요 한 500g은 될 거 같은데요

안주가 좋으니 와인도 아주 잘 들어갑니다. 

패키지 이뻐서 사버린 와인 프랑스산

자 이제 와인을 볼까요 ㅋㅋ 와인을 반 병을 넘게 마셨습니다.

와인은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는데 너무 괜찮아요~요거예요 요거~이쁘죠?? 맛도 괜찮았어요~까베르네 쇼 비룡이라 샀는데 많이 무겁지 않고 맛있었어요 고기 먹을 생각으로 레드와인을 하나 샀는데 너무 다크 하거나 무겁지 않고 맛이 괜찮았어요~ 프랑스 와인이었습니다.

무거운 와인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와인도 다 너무 맛있는 아주 성공적인 저녁이었습니다.



문경한우, 약돌 먹인 돼지고기, 노브랜드 와인 추천합니다 ~

선물받았지만 직접사서준 고기라 믿고 드셔보세요 적극추천 내돈주고 또 사먹을 고기 입니다. 푸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