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다녀왔어요~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20. 22:18

안녕하세요 붕붕신나입니다~
집근처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가보았습니다. 아울렛이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딱히 살것두 없고 돈도 없는 ㅜㅜ 일개미라 가보질 못했는데요 지난주 일요일에 할것두 없고 밥은 너무 먹었고 ㅜㅜ 함 가보았습니다~~붕붕~~

바로 옆에 이케아 기흥점도 있어요 롯데아울렛과 함께 구경하다보면 하루가 꽉차게 지나갈거 같더라구요
밥을 먹고 출발을 해서 뭘 먹진 않았지만 카페가 많았던거 같은데 다음엔 롯데아울렛에서 커피 한잔해야겠어여~ 아!! 바로 옆에 골프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골프웨어 매장이 좀 많은 느낌이였어요

제가 국외 축제에는 관심이 별로 없어서 몰랐는데 할로윈이 10월31일 이라더라구요 ㅋㅋ 롯데아울렛이 할로윈을 앞두고 단장을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아이들도 뛰어 놀수 있게 층 마다 야외 광장을 아주 잘 꾸며 놓았어요 저도 그래서 사진을 몇장 찍었답니다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쁘죠??
이렇게 중앙에 계단이 있고 양쪽으로 매장들이 있어요 지하2층부터 지상2층까지 되어있는데 실내와 야외가 계단식으로 잘 연결되있고 엄청 넓었어요~
근데 ㅜㅜ 생각보다 괜찮은 상품은 보지 못했습니다 나이키매장이 굉장히 컸는데 크기에 비해 상품은 좀 별로 였구요 다른 매장도 아울렛이라고는 하나 너무 볼게 없는 느낌이였어요 🥺😳
지름신이 강림하려해도 뭐 살게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올리가 없습니다 ㅜ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엔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었습니다.
전부터 늘 보기만 했던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어서 정말 또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그냥 쪼금만 만져 보려고 한건데 ㅜㅜ 너무 부들부들~귀여워 사고 말았답니다.

라이언과 한장 찰칵

기념으로 사진도 한장 찍고 ㅋㅋ사진 찍는데 쪼금 아주 쪼금 부끄럽더라구요~하지만 당당히 계속 찍었답니다 남는건 사진뿐! 내가 또 언제 오겠나 ~또 인형을 언제나 사겠나 하면서요 ㅋㅋ
저희집 쇼파에 안착한 라이언~퇴근하고 집에 오면 요것만 안고 있습니다~~^^
좀 비싸고 초등학생 어린이가 사가는걸 보았지만 저도 하나쯤 있는건 괜찮겠죠??
또 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담엔 더 많은 볼거리 살거리가 생기겠지....하는 기대를 해보며~한번쯤 가볼만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