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굽네치킨 오리지날에 맵부심 빨계떡 매운라면 팔도 틈새라면에 소주!! 사직서 던진날~~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29. 21:52

안녕하세여~~~ 붕붕신나 입니다.
다들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계시겠죠? 저는 주5일 근무하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ㅋㅋㅋ
뭐 이렇게 !!!!인생이 삼재도 아니고 그지같은 일들만 생길까여!!

그지 같을땐 먹어야겠죠??ㅋㅋㅋ 소주!!!
칼퇴하고 빨리 집에와서 굽네치킨을 시키고 올때쯤 라면을 끊였습니다.
제가 오늘 회사에서 아주 그지 같았거든요 그 바람에 드뎌 사직서를 던졌습니다!!!! 사직서 던질날이 오는구나!! 다이어트는 다시 내일 부터 하자!!!

라면과 팽이버섯

제가 늘~ 다이어트 중이라 양심상 면은 반에 팽이버섯을 넣었습니다. 이거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그냥 틈새라면은 예~~~전에 먹어봤던거 같은데 맵부심 틈새라면은 요즘 광고를 하길래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담에 꼭 한번 사와봐야겠다 생각을 했거든요
맵부심 틈새라면은 처음인데 노브랜드에서 세일을 하길래 비교적 싼가격에 샀어요~

라면은 뽀글뽀글 요때가 젤로 군침이 도는거 같아요

또!!!!!굽네치킨 오리지날이 왔습니다 요즘 계속 고추바사삭만 먹었었는데 어디나 항상 기본으로 돌아오게 되는거 같아요~특히 저는 굽네 오리지날을 참 좋아 합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날

껍질 튀김옷이 없어서 그런지 양이 작아보이는 느낌인데 먹다보면 굉장히 배가 부르죠?ㅋㅋ
라면에 치킨에 소주 디게 대식가 같죠?? 맞습니다 저는 대식가 입니다 ㅋㅋ정확히 폭식가 입니다.
(그래도 저걸 다 먹진 못했답니다 ㅋㅋㅋ)
한 2주 자제 하던 고삐가 풀리고 폭팔~~~ㅋㅋ

맵부심 틈새라면 굉장이 매콥하게 톡 치고 들어옵니다.매콤하니 소주 국물 안주로 좋습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날은 말할 필요없이 울동네 굽네는 바싹 구워서 너무 맛있어요~
간혹 다른동네를 가면 바싹 안구워서 느글 느낌이 있었거든요
틈새라면은 매콤하긴 한데 저 개인적인 취향으론 열라면이 좀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느낌이 살짝 다르긴 한데 뭔가 감칠맛? 그런게 듬새라면 보단 덜 맵지만 열라면을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모든 직장인들 정말 출근 전에 간이고 쓸개고 다 빼놓고 가야 한다지만 참는데도 한계가 있다고 많이들 다들 힘드시죠? 어느 위치에 있어도 다 힘들고 그 위치에서의 고충이 있겠죠? 정말 직장생활 10년 넘은 저도 참지 못하고 아오!!안해 내가 뭘 그렇게 대우 받고 존중받는다고 내 회사도 아니고 내맘이 변한거면 다른데 가서 다시 맘 다잡고 새로운 맘으로 하자 !! 그렇게 전 사직서를 던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제 우울한 오늘의 심정에 굽네치킨 오리지날 맵부심 틈새라면 아주 얼큰하고 든든한 위로가 되어 주었습니다.

저만의 조촐한 사직서 제출 기념 소주 파티 였습니다
제 푸념을 들어주셔 감사합니당~
저는 속상한일 있을때 얼끈한거 든든하게 먹고 쉬는데여 방법은 다르겠지만 최고의 몸적 심적 휴식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