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죠스 국물 떡볶이를 다들 아시나요?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1. 10. 22:15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사실 요즘은 지친 붕붕이 입니다 ㅜㅜ 출근하느라 달리고 달리고~~~ 퇴근하느라 달리고 달리고~~ 제 붕붕이가 요즘 굉장히 힘듭니다 ㅜㅜ
너~~~~ 무 정신이 없어서 업무 속에서 글을 못쓰고 지쳐 출근해서 뒤풀이 한걸 올릴게요~ㅋㅋㅋㅋ

조스떡볶이 국물 떡볶이

죠스떡볶이 순대 맛있는 거 아시죠?? 순대가 진짜~~ 맛나요 기존에 떡볶이는 저는 그냥 그랬는데 오랜만에 죠스떡볶이 순대 먹으러 갔더니 신메뉴가!!  국물 떡볶이!! 매운맛!!

죠스떡볶이 국물떡볶이 너무 맘에 듭니다
유민상 테이블에서 집에 어묵을 추가해서 보글보글~~ 거기에 맥주 한잔~기가 막힙니다 ㅋㅋㅋ

사진에 계란말이용 프라이팬에 전부 안 들어가서 반만 넣은 거예요~국말 떡볶이 양도 진짜 많아요~ 다음날 한번 더 먹었답니다
물론~ㅋㅋㅋ순대가 있으니까~~ 맥주도~ 또또 ㅋㅋㅋ뭐가 있었나??ㅋㅋㅋㅋㅋ뭘 많이 먹은 느낌입니다

이놈의 술이 한잔 들어가면 안주를 막 찾아서 먹게 됩니다 ㅠㅠ 

죠스떡볶이 순대
국물떡볶이

순대 너무 맛있겠죠?? 죠스떡볶이 순대는 말이 필요 없죠~~
국물 떡볶이는 넓적 당면에 메추리알이 들어 있어요~사진엔 없지만 넓적 만두도 두장 ~들어 있어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니까~매운맛을 시켰는데 기본 맛도 있었어요~ 가격도 4천 원으로 양에 비해 저렴한 거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떡볶이를 진짜 좋아하는데 퇴근하다 배는 고프고 저녁은 뭐 먹지 할 때 요즘 자꾸 생각나는 메뉴예요

저는 어묵을 좋아해서 추가했는데요~ 저처럼 뽀글뽀글 좀 더 다른 추가 메뉴를 취향에 맞게 넣어 드셔 보세요~ 줄줄이 비엔나 같은 것도 괜찮을 거 같고요~ 
매운맛이라 치즈를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전 포장해와서 이렇게 조금 더 빠글 뽀글해서 조려서 먹으니까 더욱 진하고 매운 게 맛나더라고요~

국물떡볶이라 볶음밥 같은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 드네요~~^^
다음엔 볶음밥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ㅋㅋ

요즘 양이 엄청난 떡볶이들이 많은데요~저처럼 혼밥, 혼술 하시는 분들은 양이 너무 많은 게 질릴 건데요 양 많은 떡볶이들의 느낌은 나면서 양이 적당해 너무 괜찮았습니다

물론 양많은 떡볶이들만의 맛이 또 있으니 안 먹을 순 없어 그것도 자주 시켜먹는 접니다 ㅋㅋㅋㅋ 

맛은 다~ 다르지만 다~맛있는 떡볶이~ 질릴 일 없이 다양한 떡볶이집들 덕분에 자주 먹게 되는 메뉴가 되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