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일산호수공원 나들이~그리고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17. 21:29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일산에서 친구들을 만났어요~날씨도 너무 좋고 일산호수공원은 더 좋은데 저희 집이 수원이라 일산가는데 길이 너무 막혀서 운전 하고 가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일산 호수공원은 날씨도 좋으니 천천히 한바퀴 돌기 너무나 좋았습니다

일산호수공원

주말이라 사람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았어요 전엔 친구랑 정신없이 수다떠느라 몰랐는데 일산 호수 공원은 물이 깨끗하더라고요 바닥에 큰 둥근돌들이 깔려있고 깨끗한 물 덕분에 속이 잘보이니까 더 산책할 맛이 나더라고요 선선한 바람에 호수 한바뀌 도는거 너무 괜찮더라고요 디게 많이 걸은거 같지 않았는데 만보를 넘게 걸렀더라고요 다이어트 중에 주말은 먹자고는 했지만 쿠우쿠우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좀 걱정이 됐는데 그래도 좀 많이 걸어 다행이다 했습니다 ㅋㅋㅋ

핸드폰 어플 만보기

핸드폰에 어플 만보기를 확인했는데 2시간에 8.5km을 걸었는데 172kcalㅜㅜ 이거뿐이 소모가 안되는건 가요 이게 맞는거겠죠?? 쿠우쿠우에서 한 800kcal는 먹었을거 같은데 조금 실말 스럽습니다 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초밥도 먹고 맛난거 많이 먹으니까 너무 행복했습니다. 친구들과 흥분해 가자마자 마구 퍼와서 와구와구 먹고 나오느라 사진도 거의 안찍은거 있죠 근데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메뉴가 다양하고 괜찮았어요 쿠우쿠우 평촌인지 갔었는데 거기보다 메뉴가 더 다양하고 퀄리티도 좀 더 괜찮았어요 쿠우쿠우도 지점 마다 좀 격차가 있어서 여긴 어떨까 생각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 했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인지 뭔가 충분히 못먹고 온 느낌이 들거든요 ㅋㅋ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하지만 실제로 가져온 음식들은 보니 충분히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들어갈때 QR코드 철저히 찍고 열체크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자리를 안내해 주시고 비닐 장갑을 하나씩 주십니다.
여러사람이 집게를 잡으니까 비닐장갑을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마스크를 쓰고 음식을 가지고 와야 합니다. 대부분 잘 지키시고 자리로가 마스크와 장갑을 벋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쿠우쿠우 일산공원점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일산 친구들 만남에 또 가야겠다~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