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계속되는 코로나로 계속 본도시락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0. 6. 15:23

안녕하세요~붕붕신나 입니다 ㅋㅋㅋ
오늘 아침은 날씨가 진짜 많이 쌀쌀해졌어요~
코로나로 다들 힘든 시간을 보내시고 계실 텐데 저는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여러 가지 배달이 가능한 음식을 시켜 먹고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점점 좋아지고는 있지만 빨리 좋아져서 자유롭게 식당에 가서 밥을 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먹은 본도시락에 대한 후기입니다.

 

바싹불고기제육한상 

바싹불고기 제육 한상입니다. 제가 먹어 본 것 중에 젤로 비싼 건데요~ 더 비싼 한상들이 많아요 하지만 회사 눈치가 보이는 저는 이이상은 시켜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국이 있어 참 좋지만 한상들은 좀 너무 비쌉니다.

한상에 있는 밥은 네모난 반상 보다 밥이 작고 반찬이 많았습니다.

든든한 한 끼를 원하시면 한상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반상들입니다~

오징어 볶음이 들어있는 반상이랑 대구식 매운 찜갈비 반상입니다.

이 메뉴는 지금은 판매가 되고 있지 않네요  매운 찜갈비가 매콤해서 맛있었는데,,, 아쉽습니다. ㅜㅜ

계절별 메뉴가 조금씩 변경이 있더라고요 자주는 아니지만 메뉴가 바뀌니까 새롭고 좋습니다. 

버섯 불고기 반상과 부추 제육볶음 반상이에요~ 제육볶음에 델리팸을 추가했었네요~ 

햄이나 계란 프라이를 추가할 수 있고 핫윙이 두 조각씩 판매하는데 저는 요즘 윙에 빠져있답니다.ㅋㅋ 

고소한 김은 반상이나 한상에 무조건 포함되어있습니다.

 

코로나로 2월쯤 본도시락을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그때는 한상 세트가 없어서 국물이 없어 많이 아쉬웠었거든요 국을 추가할 수 있는 지점들도 있긴 했는데 본도시락 홈페이지에서는 그런 세트는 주문이 안됩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많이들 힘드실 때 본도시락 배송비 무료 행사도 하고 한동안 계속 먹었습니다. good~ 

이번엔 국들인데요 ~ 미역국 세트는 지금은 없지만 미역국이 단품으로는 있습니다.

오른쪽에 저 국은 ㅋㅋ 우삼겹 냉이된장국입니다 이것도 지금은 판매를 안 하고 있어요 매운 갈비찜과 우삼겹 된장국은 정말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습니다. 

 

매일 먹다 보니 계란도 추가해보고 햄도 추가해보고 ~ 오른쪽은 떡갈비 단품에 국을 추가해서 시켜먹어 본 것입니다. 

위 사진은 오늘 제가 시켜먹은 광양식바싹불고기단품 핫윙2개 입니다 

도시락을 반년이 넘게 먹다 보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하고 가져와서 먹게 되더라고요~

오늘도 따로 가지고 온 계란 장조림까지 아주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코로나 핑계 데며 확 찐자에서 그냥 살찐 자가 되었습니다. ㅜㅜ 

 

다들 답답하시고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실 텐데 좀 더 자유로워질 그날을 위해 쫌만 힘내 보아요~ 저도 좀 더 도시락을 ㅋㅋㅋㅋㅋ 먹겠습니다. 
제 추천 메뉴는 여기는 없지만 김치찌개와 떡갈비입니다.

 

처음엔 코로나로 배달 주문이 몰리다 보니 늦게 도착해 많이 짜증도 내고 늦은 점심을 먹고 했었는데요 그때 이해하지 못하고 항의 전화를 하고했던 제가 많이 후회가 되네요 ㅜㅜ 

점점 더욱 다양한 메뉴와 배달 서비스가 생기고 있어서 많이 불편할 수 있는 상황에도 비교적 편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거 같아 자영업자분들께 감사하고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텐데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