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배달 맛집 꿀육회~ 육회맛집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2. 3. 22:39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으그~~ 제가 백수 되고 엄청 게을러져서 딩굴딩굴하고 있어요~너무 좋아여 ㅋㅋㅋㅋㅋ

일도 쉬고 식단 해보자~하고 상추쌈에 잡곡밥 먹었는데 ㅋㅋ도저히 참지 못하고 소주 한잔 생각나~ 육회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육회를 배달시켜 먹은 건 처음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난 거 있죠?!!!!

꿀육회

위에 색이 옅은 게 참기름 육회 아래가 빨간 육회예요~

둘 다 먹어보고 싶은데 세트는 15,000원 18,000원씩 하고 한가지 맛난 있길래 각각 단품으로 시켰어요~

둘다 150g에 6,000원이라는 아주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는데요~ 저희 동네 꿀 육회는 리뷰 이벤트 중이라 치킨 스틱 돈가스를 보내달라고 했습니다~ㅋ

육회에 소주

또 육회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ㅋㅋㅋㅋ
저희 집 유민상 테이블(김검모 테이블, 식당 테이블)에서 야무지게 또 시작해 봅니다 ~
술이 쓰지 않고 아주 술~술~들어갑니다.

참기름육회

요 참기름 육회 이게 아주 맛나요~저는 이제 이거만 시켜 먹을 거 같아요~ 보이는 간장소스는 단짠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맛나게 합니다.

간장소스 때문에 작지 않은 양이였는데 질리지 않고 끝까지 쭉~맛나게 먹었어요~

빨간 육회는 맛이 없는 건 아닌데요~약간 매콤함 양념에 육회의 본연의 맛이 많이 가려져서 참기름 육회랑 먹으니 더욱 비교돼 참기름 육회가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제가 또 엄청난 폭식 가라 육회를 300g이나 시켜 놓고 부족스러워 밥을 가져왔습니다 ㅜㅜ

왜 늘 이렇게 밥을 안 먹을 순 없는 걸까요 ㅋㅋㅋㅋ

김에 밥을 올리고 육회를 그득 올려 먹으니~너무 맛납니다~~ 거기에 소주 한잔~~~ 캬~

요렇게 한잔 마시면서 그동안 못 봤던 영화를 보자 싶어~제가 좋아하는 팀 버튼 감독의 빅피쉬를 이제사 봤습니다~

내가 알고 있던 팀버튼 감독의 화려함은 좀 약했지만~역시 팀 버튼은 팀 버튼입니다 ~그만의 특징이 있네요 ㅋㅋ(뭘 잘은 모르지만~) 저희 아빠도 생각나고~몰입해서 엄청 재미나게 봤네요~

다른 동네에도 꿀 육회 왠지 있을 거 같고~~ 그래서 함 후기를 올려봐요~

육회에 소주 한잔~그리고 영화 한 편~예전에도 이런 저녁은 간혹 있었지만 백수 되고 내일 걱정 없는 평일 저녁 음주~ 너무 좋네요~~

코로나로 어딜 가는 게 쉽지 않지만 소소한 행복과 만족스러운 시간들 찾아서 보내며 잘 이겨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