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천 청풍호 비봉산 모노레일,케이블카 이용해 비봉산 전망대 가기~~

붕붕이와 신나게~ 2020. 11. 3. 21:57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어제 회사에 연차를 내고 쉬어서 그런지 월요일 같은 화요일을 보냈는데요 사직서를 내고 나니 어디 훌쩍 떠나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래서 지난 사진들을 보다가 올해 4월에 다녀온 제천 비봉산 사진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천은 충청북도 입니다 ㅋㅋㅋ(다들 아시나요??)
비교적 멀지 않으면서 자연경관들이 좋고 청풍호가 있어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머물러 그곳을 즐겨 보는 것도 너무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4월에 다녀오고 두 번이나 더 갔다 올 정도로 푹~빠진 충청도 여행지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있는데요 저는 4월에 가서 비봉산을 오르고 패러글리이딩에 도전하고 왔습니다.
패러글라이딩 후기를 다음을 기약하며 ㅋㅋㅋㅋ

비봉산은 모노레일이랑 케이블카로 오를 수 있습니다
저는 모노레일로 올랐다 케이블카로 내려오려고 했습니다 ㅠㅠ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한 가지로만 오르내리는 게 가능했습니다
모노레일로 오르면 모노로~케이블카로 오르면 케이블로 내려와야 하는 거죠 ㅜ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모노레일로 오를 생각을 한 게 얼마나 다행이냐~했습니다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전 모노레일이었거든요~^^

모노레일 탑승모습

요렇게 말위에 올라타듯이 타고 손잡이를 잡습니다
양쪽 옆이 뚫려 있어서 오르막이 가파른 곳은 오를 때나 내려올 때는 제법 무섭습니다.
약간 놀이기구 타는 느낌?? 저랑 친구랑 하하 호호 웃으며 무서워하며 탔습니다 ㅋㅋㅋ
저렇게 두줄로 옆에 친구가 있습니다 총 6명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왕복 12,0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크게 기대를 하고 간 곳이 아니었는데 제천 비봉산 전망대는 정말 기대 이상입니다

비봉산 전망대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직접 가서 내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는 눈으로 보면 더더욱 좋습니다 (사진이 직접 본 감동을 못 따릅니다)

전망대가 정말 큽니다~여러층으로 나눠져 경관이
너무 좋고 아기자기한 조형물들도 있어 사직 찍을 때 소품으로 ~~ㅋㅋㅋ

코로나가 많이 진정돼서 확진자가 정말 진정됐을 때 괜찮겠지? 하고 친구랑 조용히 가까운 곳으로 가보자 했던 기대를 전~~~ 혀 하지 않은 제천 청풍호 비봉산 기가 막히게 너무 좋아 제가 애정 하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그 후로 진정될 줄 알았던 코로나가 다시금 확산되고 다른 나라의 무서운 확산세로 해외여행을 꿈도 못 꿀 때 훌~~~ 쩍 제천~단양을 향했습니다

갈 때마다디투어스캠핑클럽에서 숙박을 했는데요~이것도 제가 충청북도로 여행을 가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디투어스 캠핑클럽

최근에 다녀온 디투어스 캠핑클럽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숙소 안에서 창으로 바라본 풍경입니다.
숙소 앞으로 충주호가 보입니다
여기 앉아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 멋지죠? 액자스럽지 않나요??

제가 애정 한 숙소 디투어스는 다음에 더욱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너무 만족한 충청북도 제천 청풍호 그리고 비봉산 여행이었는데요~ 먹거리도 은근히 많아요~꼭 한번 가보세요

멋진 충주호도 보시고 비봉산 전망대도 가보시고~~~ 그리도 패러글라이딩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