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5

평택맛집/소사벌(비전동)쇼쿠지 텐동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제가 예전에 평택에서 먹었던 텐동이 생각나 글을 써볼까 해요~ 친구가 소사벌 맛집이라며 가자고 해서 올해 여름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또 입구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ㅜ 음식 앞에 무한 질주를 하다 보니 이렇게 꼭 뭔가 부족스럽게 사진을 찍고 오더라고요 ㅠㅠ 검색 결과를 보면 평점도 괜찮고 리뷰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 5시 15분 전쯤 도착했고 그때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습니다. 다행히 많은 분이 계셨던 게 아니라 더 많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 자리는 없어서 맨 안쪽 주방을 바라보는 바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텐동과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또 뒷면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ㅜㅜ 고로케도 시켰습니다 영업시간 11:30~21:00까..

일상속에서 2020.12.28

수원맛집/ 긴자 수원인계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하지만 코로나의 확산으로 다들 집안에서 생활하시거나 꼭 필요한 활동만 하고 계시느라 답답하시죠? 꼭 필요한 외출만 하고 자제 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사람을 만나는 것도 많이 조심스러울 텐데요 조심하시는 와중에 꼭 필요한 만남으로 식사를 해야 할때 이곳이 어떨까 합니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일식당 ‘긴자’ 입니다. 제가 입구 사진을 찍질 않았더라고요 ‘긴자’ 일식당은 영통에도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인계점 이었습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평점이 나쁘지 않았어요 방문자들의 리뷰도 많고 지금처럼 식당을 가기 힘든 시기에 식사 공간이 각각 룸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 좀 안심이 됩니다. 소규모 돌잔치나 상견례 하기도 조용히 가족들만의 공간이 될 수 있어 ..

일상속에서 2020.12.25

소소한 여행~외출/천안 독립기념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붕붕신나입니다. 요즘 정말 조심의 조심을 하라고 연일 방송도 규제도 강화되어 나오는데요 ㅜㅜ 연말이라 친구들도 보고 싶고 번화한 시내 한복판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며 걷고도 싶고 했는데 내년엔 꼭 할 수 있길 바랄 뿐이네요 ㅜㅜ 연일 신각한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어 집 앞 산책만 겨우 잠깐 하는 정돈 데요~ 12월 초 지금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좀 확진자들이 늘어가고 있을 때 조용히 아주 잠깐 다녀왔습니다 😅 바로바로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간 날도 사람들이 많진 않았지만 실내보단 실외에서 산책을 하는 느낌의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처럼 너무 답답해 잠깐 나오신 것 같은 느낌(구차한 변입니다 더욱 철저히 집에 있어야 하는 건데 ㅠㅠ) 그래도 독립기념관이 넓어 사람들이랑 멀..

여행 2020.12.22

해장에 좋은 음식 / 콩나물 국밥

안녕하세요~아주~~ 오랜만에 붕붕신나 입니다. 백수가 되고 정말 매일이 늘어져 자고 먹고 마시고~ 살이 찌고 몸은 무겁고 건강하진 않은 시간들을 원 없이 보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러다 보니 글도 올리지 않고 귀차니즘에 시간이 이렇게나 후딱 지나갔네요~ 바쁜 일상을 보내고 계신 분들한테 죄송합니다 ㅜㅜ 제가 오랜만에 푹 쉬어보려고 맘을 먹다 보니 신나서 백수생활 자랑을 하고 있네요 이제 정신 차리고 좀 건강을 챙겨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몸에서 술을 빼야겠다!! 생각을 하고 물도 많이 마시고 이뇨작용을 위해 커피, 차도 마시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해장을 위해 콩나물국밥도 먹었는데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거 같습니다 시루향기 콩나물국밥 체인점이라 소개해 봐요~ 콩나물국밥을 전주에서 아주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일상속에서 2020.12.21

배달 맛집 꿀육회~ 육회맛집

안녕하세요 붕붕신나 입니다~ 으그~~ 제가 백수 되고 엄청 게을러져서 딩굴딩굴하고 있어요~너무 좋아여 ㅋㅋㅋㅋㅋ 일도 쉬고 식단 해보자~하고 상추쌈에 잡곡밥 먹었는데 ㅋㅋ도저히 참지 못하고 소주 한잔 생각나~ 육회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육회를 배달시켜 먹은 건 처음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난 거 있죠?!!!! 위에 색이 옅은 게 참기름 육회 아래가 빨간 육회예요~ 둘 다 먹어보고 싶은데 세트는 15,000원 18,000원씩 하고 한가지 맛난 있길래 각각 단품으로 시켰어요~ 둘다 150g에 6,000원이라는 아주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는데요~ 저희 동네 꿀 육회는 리뷰 이벤트 중이라 치킨 스틱 돈가스를 보내달라고 했습니다~ㅋ 또 육회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ㅋㅋㅋㅋ 저희 집 유민상 테이블(김검모 테이..

일상속에서 2020.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