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모가디슈 후기 오랜만에 ~ 자이제 시작해 볼까요

붕붕이와 신나게~ 2021. 8. 12. 00:55

안녕하세용~ 붕붕신나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글을 써요
제기억으론 백수 되고 8개월 만인 거 같은데 저도 이렇게 길게 아무것도 안 하게 될지는 몰랐어요~
백수가 되서 쉬는 삶이 충분히 만족스럽고 지루할 틈 없이 지루하게 지낸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이제 저도 슬슬 움직여야 하는데 영 힘이 안나네요 ㅋ
오랜만에 낮엔 사람이 별로 없겠지 하고 영화를 보러 갔어요

그것이!!! 모가디슈!! 인성님이 나오는 장면에 헉했네요~ ㅋㅋㅋ잘생겼어 😍

스포는 안하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니 조금만 찾아보고 그때 일들을 알게 되면 전개가 어찌 될지는 아실 거고~ 영화관도 너무 오랜만이고 실화 바탕 영화 보는 것도 너무 오랜만이고~~ 배우들 보면 그때 그 실제 인물들은 어땠을까? 나도 같은 상화에서 저렇게 행동할 수 있었을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가 아닐까~ 해요

더욱 대한민국 국민으로 요즘 들어 참 많은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일들을 격고 이겨내고 또 힘내고 하는 민족이 아닌가 싶어요~

이영화도 대한민국이라 생길수 있고 이겨낼 수 있고 볼 수 있게 됨 영화 같았어요~

사진을 잘 못찍었죠 ㅜ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다 보니 이러네요 ㅜㅜ 사진을 잘 못 찍어요 ㅋㅋㅋ


이리 사람이 하나도 없는 저희 동네 영화관 입니다~

제 다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리클라이너 관에서 영화를 즐겼습니다
감독님이 류승완 님인지 이때 알았습니다 ㅋㅋㅋ죄송
저는 인성님만 생각하며 가서 봤더라고요 ㅋㅋㅋㅋ

보고 난 평
한 번쯤은 다들 보셨으면 해요~ 전쟁터 같은 일상에서 다들 열심히 살지만 진짜 전쟁터 안에서 살아 돌아온 분들의 실화가 바탕이 된 영화라 더욱 실감 나고 여러 가지 감정을 느낀 영화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느님은 참~ 잼있는 분이죠 ~ 덥지만 즐거운 8월 되시길 ~~